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피플
  • 입력 2016.11.14 15:45

민효린-최우식-신은수 'JYP 배우', 친필 메시지로 수험생 응원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JYP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들이 수능 대박을 기원하는 친필 메시지를 공개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지난 주말 공식 SNS를 통해 김태훈, 민효린, 윤박, 최우식, 김예원, 박진영(GOT7), 장희령, 신은수의 응원 사진을 오픈했다.
 
KBS 2TV '생존전쟁 바타민'을 통해 생애 첫 예능 MC에 도전하는 김태훈은 "수능 곧 끝난다! 화이팅"이라는 박력 넘치는 문구로 수험생을 응원했다.
 

▲ JYP 엔터테인먼트 제공

윤박은 "캠퍼스의 낭만을 원하십니까? 캠퍼스 커플을 하고 싶습니까? 지금이 절호의 찬스! 대박나세요"라는 센스 만점 글귀로 웃음을 유발했다.
 
최우식은 내년 상반기 방영 예정인 JTBC 드라마 '더 패키지' 촬영차 프랑스에 머물면서도 수험생을 응원하는 걸 잊지 않았다. 
 
2016년 가장 핫한 신예로 뽑히는 신은수는 "언니 오빠, 수능 잘 보세요"라는 글 뒤에 귀여운 이모티콘을 덧붙이며, 깜찍한 인사를 전했다. 
 
이밖에도 여신 미모를 뽐낸 민효린, 김예원, 장희령과 오는 16일 첫 방송되는 SBS 새 수목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에 출연하는 박진영(GOT7) 역시 손수 적은 글귀를 들고 수능 응원에 동참했다.
 
한편, JYP엔터테인먼트에는 김태훈, 민효린, 배수지, 윤박, 최우식, 옥택연, 김예원, 신은수 등의 배우들이 대거 포진해 있다.
 
오는 26일(토)에는 JYP 트레이닝센터(서울시 강남구 청담동 50-11)에서 신인 연기자 오디션을 개최하고, 차세대 배우 발굴에 나선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