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용태 기자
  • 피플
  • 입력 2012.04.03 11:32

아이비, 새 보금자리 결정 ‘김범수와 한솥밥’

 

 

[스타데일리뉴스=조용태 기자] 가수 아이비가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이하 ‘폴라리스’)와 전속계약을 체결, 새로운 도약을 위한 준비를 마쳤다.

'폴라리스'는 가수 김범수가 소속되어 있는 엔터테인먼트 회사로서 오늘 오전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아이비가 '폴라리스'에 새 둥지를 틀었다”라며, 전속계약 체결 사실을 밝혔다.

이에 '폴라리스'의 관계자는 이번 전속계약과 관련하여“아이비는 가창력과 퍼포먼스 실력, 외모, 스타성 등을 고루 겸비한 실력파 여성 가수로서, 그 점을 높게 평가해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라고 전했다.

또한 “뮤지컬, 연기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재능을 선보인 바 있어 회사에서 거는 기대 또한 크다”라며 “아이비의 새로운 출발을 위해 체계적인 관리와 매니지먼트에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말을 덧붙였다.

이 관계자는 이어 “아이비는 오랜 공백기가 있었던 만큼 이번 계약과 함께 가수로서의 활동 재개도 급물살을 탈 예정이다”라며 “지난 공백기간 동안 아이비가 자신이 직접 작사 작곡을 하며 준비해 온 곡들이 많아 선별 작업과 함께 새롭게 프로듀싱 과정을 거쳐 빠르면 이달 말 경 가수로서의 활동도 재개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는 기존의 소속 가수 김범수와 함께 아이비가 전속계약을 체결한 만큼 앞으로 음반사업부문의 확장과 신인발굴 및 육성에도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이비를 새 식구로 맞이한 폴라리스는 종합 엔터테인먼트사로서 가수 김범수 외 배우 선우재덕, 손창민, 정호빈, 박정철, 김선경, 오윤아, 옥지영, 선우 등이 소속되어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