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뷰티
  • 입력 2016.08.25 11:44

서효림, '포렌코즈'와 함께 한 고혹적인 뷰티 화보 공개

▲ 서효림 ⓒ엘르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배우 서효림의 다양한 얼굴을 담은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최근 SBS ‘미녀 공심이’를 통해 반전 매력을 선보인 서효림은 'Melt into Fall'이라는 컨셉트로 진행된 이번 뷰티 화보에서, 포렌코즈의 2016 F/W 물들다 컬렉션을 이용한 우유가 풍부하게 녹아든 카페 라테처럼 깊이 있고 반짝이는 눈매와 은은한 립 메이크업을 선보이며 농염한 가을 여인의 모습으로 변신했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엘르'의 인터뷰에서 그녀는 ‘팔로우미 7’의 진행을 맡은 배경에 대해, "원래 화장품을 좋아해요. 특히 스킨케어와 보디 쪽은 거의 전문가예요. 신제품도 다 꿰고 있을 정도로요"라며 앞으로도 기회가 된다면 뷰티 분야에 더 참여하고 싶다는 포부를 전했다.
 

▲ 서효림 ⓒ엘르

맑고 투명한 피부를 자랑하는 배우 서효림은 홈 케어 비법으로 매일 클렌징에서 스킨케어를 위해 1시간이 넘는 시간을 투자한다고 밝혔다.
 
또한, 화보 촬영 도중 늦은 저녁시간임에도 식사를 충분히 하는 모습을 보인 서효림은 오랜 기간 동안 필라테스를 실천한 덕분에 기초 대사량이 높아져 체질이 달라졌다며 “스케줄이 없으면 일주일에 세 번 정도 하는데 몸에 부종이 쌓일 틈이 없죠”라고 전하며 늘씬한 몸매 유지 비결을 전수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