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16.07.30 11:09

파이널 1회 남긴 ‘소년24’, 사전 대결서 가산점 향한 치열한 경쟁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단 한 회 방송만을 남겨둔 Mnet 유닛 서바이벌 ‘소년24’가 30일 오늘 방송에서 파이널 가산점을 위한 치열한 사전 대결을 펼친다.

이날 7회 방송에서는 파이널을 앞두고, 유닛별로 파이널에서 가산점을 얻을 수 있는 사전 대결이 펼쳐진다. 5개 유닛이 보컬, 퍼포먼스, 랩 총 3가지 부문별 대결을 펼쳐, 가장 좋은 무대를 보여준 유닛이 가산점을 가져가게 되는 것. 유닛별로 모두 같은 곡과 비트가 주어져, 각 부문별로 어떤 유닛이 강점을 보이는지를 알 수 있을 전망이다. 특히 이번 사전 대결은 소년들이 제한 시간 3시간 내에 무대를 완성해야 해, 한층 더 쫄깃한 긴장감을 선사한다.

▲ Mnet ‘소년24’

또한 이날 사전 대결에는 Mnet ‘쇼미더머니4’ 우승자 베이식, 싱어송라이터 유재환, 신화-세븐틴 등의 안무를 창작한 최영준이 각 부문별 스페셜 마스터로 참여한다. ‘소년24’의 기존 마스터들과 함께 날카로운 평가를 마친 후 베이식은 “짧은 시간 안에 이런 무대를 만들어내는 것이 쉽지 않은데, 이를 소화해 낸 소년들이 대단하다”고 밝힌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제작진은 “그동안 유닛전을 펼치며 기량을 갈고 닦았던 유닛들이 파이널 유닛전을 앞두고 단시간에 어떤 역량을 보여주는지를 볼 수 있을 것이다. 이번 사전 대결에서 가산점을 많이 획득할 수록 파이널 유닛전은 물론, 최고의 유닛인 ‘MVP 유닛’ 선정에도 한 발 더 가까워지기 때문에 소년들이 더욱 치열한 경쟁을 벌였다”고 밝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Mnet ‘소년24’는 초대형 K-POP 프로젝트 ‘소년24’의 유닛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실력과 발전 가능성을 바탕으로 선발된, 가수의 꿈을 꾸는 소년들이 매회 유닛으로 대결을 펼친다. 방송을 통해 최종 선발된 24명은 ‘소년24’의 멤버로서 전용 공연장에서 1년간 라이브로 공연을 진행하며 활동하게 된다. 오늘(30일, 토) 밤 10시 방송.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