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16.07.25 08:13

'진짜 사나이' 해군부사관 편, 박찬호-이태성-이시영-서인영 출격한다

▲ '진짜사나이' 캡처 ⓒMBC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진짜 사나이’ 해군부사관편 멤버들이 입대한다.

MBC는 25일(일) 오전 ‘진짜 사나이’ 해군부사관편에 참여하는 멤버들이 해군교육사령부에 입대한다고 전했다. 이날 해군 부사관이 되기 위해 ‘해군교육사령부’를 찾은 연예인은 박찬호, 이시영, 서인영, 이태성, 김정태, 박재정, 줄리안, 솔비, 서지수(러블리즈), 양상국으로 총 10명이었다.

대한민국 영해를 책임질 해군 부사관은 오랫동안 남녀 구분 없이 지원 가능해 기수별로 20% 이상 여군 하사관을 배출하고 있다. 이에 이시영, 서인영, 솔비, 서지수 역시 남군 하사관과 다름없이 강도 높은 훈련과 교육 과정을 통해 해군 부사관으로 거듭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입대 현장에는 박찬호의 해군 부사관 도전이 눈길을 끌었다. 박찬호는 지난 ‘동반입대 특집’에서 사병으로서 육군 기갑부대의 임무를 마친바 있다. 이번에는 명예로운 해군의 부사관이 되기 위해 한 번 더 입대를 결심했다. 코리안 특급 박찬호는 이번 해군 부사관 지원을 통해 또 한 번 국민들에게 색다른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엉뚱 소년 가수 박재정, 벨기에 출신 방송인 줄리안, 개그계 스포츠 마니아 양상국 또한 해군 부사관에 지원했다. 

여군 멤버들의 조합 또한 이번 ‘해군부사관편’의 관전 포인트. 대한민국 최초로 배우와 복싱 국가대표 선수 겸업을 선언한 이시영, 연예계 대표 ‘쎈언니’ 서인영, 예측할 수 없는 엉뚱 매력의 솔비, 상큼 발랄한 걸그룹 러블리즈의 멤버 서지수 4인의 독특한 조합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해군교육사령부에 입대한 총 10명의 남여 연예인들은 전투수영, 소화방수 훈련을 비롯한 해군 부사관으로서의 전문적이고 거대한 규모의 훈련을 받게 될 예정이다. ‘일밤-진짜 사나이’ 해군 부사관편은 8월중 방송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