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문지훈 기자
  • 방송
  • 입력 2016.07.22 10:00

'마리텔' 국카스텐 출연한다.. ‘음악대장’ 이어 ‘재능대장’으로 변신

▲ '마리텔' 스틸컷 ⓒMBC

[스타데일리뉴스=문지훈 기자] MBC 예능 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는 ‘복면가왕’에서 ‘음악대장’으로 9연승을 기록한 하현우가 국카스텐 멤버들과 출연한다.

다른 출연자들과는 달리 야외에 준비된 포장마차 세트에서 방송을 진행한 국카스텐은 과거 1집 활동 당시 멤버들과 포장마차를 운영했었다며 초심을 되찾기 위해 포장마차에서 방송을 진행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국카스텐 멤버들은 그 동안 공개하지 않았던 콘텐츠를 차례로 공개했다. 먼저 기타 전규호는 포장마차 운영 당시 요리를 담당했었다며 포장마차 대표 메뉴인 ‘닭봉볶음’과 ‘닭모래집볶음’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전규호의 요리가 완성되는 동안 하현우는 자신이 미술학도였음을 밝히며 세상에 단 하나 뿐인 티셔츠를 만들어보겠다고 선언했다. 하현우는 순식간에 티셔츠에 자신의 얼굴을 그리는 것은 물론, 신개념 방법으로 드럼 이정길의 얼굴을 티셔츠에 그대로 옮겨놓았다.

또한 하현우는 현장에 있던 스태프를 불러 즉석 보컬 강의에 나섰다. ‘3옥타브까지 올릴 수 있는 보컬 비법’을 배우던 스태프는 하현우 못지않은 고음 내기에 성공했다.

4인 4색 국카스텐의 ‘잡방(잡탕 방송)’은 오는 23일(토) 밤 11시 15분에 방송되는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만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