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16.07.18 18:06

갓세븐, 오는 8월 20-21일 서울서 앙코르 콘서트 개최

▲ 갓세븐 콘서트 'FLY IN SEOUL-FINAL' 포스터 ⓒJYP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GOT7(갓세븐)이 오는 8월 20, 21일 양일간 앙코르 콘서트 'FLY IN SEOUL-FINAL'을 개최한다.
 
GOT7은 오늘(18일) JYP엔터테인먼트 공식 SNS를 통해 'FLY IN SEOUL-FINAL(플라이 인 서울-파이널)' 콘서트의 포스터를 공개하며, 앙코르 공연 개최 소식을 알렸다.
 
GOT7(JB, 마크, 잭슨, 주니어, 영재, 뱀뱀, 유겸)은 지난 4월 서울을 시작으로 상하이, 오사카, 도쿄, 방콕 등 아시아 지역은 물론 미국 5개 도시를 잇는 첫 글로벌 투어를 진행했다.
 
이번 앙코르 공연은 글로벌 투어라는 대장정을 첫 시작점이었던 서울에서 마무리 짓는다는 의미로, 투어의 오프닝과 엔딩을 국내 팬들과 함께하겠다는 GOT7의 의지가 담겨있다.
 
특히 지난 4월 진행된 GOT7의 서울 콘서트는 2회 연속 매진 신화를 기록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 이후 약 4달에 걸쳐 이어진 해외 공연은 'K-POP 대표 퍼포먼스 아이돌'이라는 수식어에 걸맞는 공연으로 현지 매체와 팬들을 열광케 했다. 이에 수많은 팬들의 앵콜 요청 쇄도에 힘입어, GOT7의 글로벌 투어 파이널 콘서트는 또 한번 서울에서 열리게 됐다.
 
오는 8월 20, 21일 양일간 개최되는 파이널 콘서트는 서울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열린다.
 
'FLY IN SEOUL-FINAL(플라이 인 서울-파이널)'은 오는 25일 밤 8시부터 인터파크를 통해 팬클럽 선예매가 시작되며, 29일부터는 일반 예매에 돌입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