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피플
  • 입력 2016.07.14 11:12

손연재, “소아암환아를 위해 많은 응원 부탁 드려요”

▲ 손연재 ⓒ슛포러브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손연재가 슛포러브(shoot for love) 영상을 통해 소아암환아들을 위한 응원 메시지를 전달했다.

지난 13일 슛포러브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영상 속에서 “많은 사람들이 소아암환아들에 대한 관심과 응원이 지속되길 기원하며 소아암환아들도 하루 속히 건강을 회복하길 바란다”는 응원 메시지로 천사 같은 모습을 선보였다.

또한, 최근 슛포러브에 참여한 이천수의 미션 영상은 정말 대단했다고 엄지척을 세우며 평소 슛포러브 캠페인에 대한 관심을 언급해 슛포러브 관계자들을 독려했다.

이에, be kind 김동준 대표는 “손연재 선수가 슛포러브 영상에 대해 알고 계셨다고 할 때 매우 영광스러웠고, 보람됐다. 앞으로도 슛포러브 캠페인을 통해 소아암환아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질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해야겠고, 더불어 바쁜 일정에도 소아암환아들을 위해 응원해주셔서 감사 드린다. 손연재 선수도 열심히 준비하신 만큼 올림픽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시길 응원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사회적기업 비카인드가 한국메이크어위시재단과 함께 진행하고 자생한방병원이 후원하는 ‘슛포러브 임파서블 미션’은 참여자가 주어진 미션에 성공할 경우 소아암-난치병 환아의 소원 성취기금으로 100만원이 적립되며 소아암 환아들도 어려움을 극복하고 꿈과 희망을 이어가길 기원하는 의미를 담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