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문지훈 기자
  • 음악
  • 입력 2016.07.01 09:53

언니쓰 'Shut Up' 음원차트 1위.. '칼군무' 뮤비 촬영 현장 공개

▲ 언니쓰 'Shut Up'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KBS

[스타데일리뉴스=문지훈 기자] '언니들의 슬램덩크’ 걸그룹 ‘언니쓰’의 'Shut Up'이 음원 공개와 함께 멜론, 네이버 뮤직, 엠넷 등 주요 음원 사이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돌풍을 일으키는 가운데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KBS 2TV '언니들의 슬램덩크'(연출 박인석) 13회에서는 멤버들과 제작진이 직접 기획하고 만든 ‘Shut Up’의 뮤직비디오 촬영기가 공개된다.
 
‘언니쓰’ 멤버들은 뮤직비디오 촬영과 첫 데뷔 무대를 앞두고 열정을 불태웠다. 김숙-라미란-홍진경-민효린-제시-티파니는 새벽부터 모여 완벽한 안무의 합을 맞췄다.
 
지난 19일 진행된 뮤직비디오 촬영에서 라미란은 핫핑크 나시에 블랙 시스루를, 민효린과 제시 그리고 티파니는 튜브 톱으로, 홍진경은 핫핑크 마틸다 가발과 구멍 뚫린 레깅스로 시선을 강탈했고 김숙은 보이쉬한 의상과 핑크 컬러 모자로 매력을 뽐냈다.
 
특히 ‘언니쓰'의 칼군무가 이목을 집중시킨다. 완벽한 안무의 합을 선보이고 있는 ‘언니쓰’의 모습에서 그 간의 피나는 연습의 흔적이 고스란히 느껴진다. 
 
한편 '언니쓰'는 오늘(1일) 오후 5시 방송되는 KBS 2TV '뮤직뱅크'를 통해 첫 데뷔 무대를 가진다.

언니들의 슬램덩크’는 방송, 문화계 6인의 멤버들이 꿈에 투자하는 계모임 '꿈계'에 가입하면서 펼치는 꿈 도전기. 오늘(1일) 밤 11시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