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16.07.01 09:28

강남, SMAP AKB48과 日 인기프로 출연 '日예능 접수 나선다'

▲ 강남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가수 강남이 일본 지상파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한다.

강남은 일본의 국민아이돌 SMAP(스맙)의 나카이 마사히로가 진행하는 음악방송 TBS ‘Momm!!'과 AKB48 총선거 1위 사시하라 리노가 진행하는 후지TV '사시하라카이와이즈' 등 일본의 인기 프로그램에 출연을 앞두고 있다.

‘Momm!!’은 토크와 음악을 컨셉으로 한 프로그램으로 강남은 ‘Momm!!’에 출연해 시청자의 고민에 대해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한 진실된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 또한 강남은 SMAP은 학창시절부터 항상 노래를 듣고 자란 동경의 존재라고 말하며 설레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이날 방송에는 Kis-My-Ft2의 니카이도 타카시와 AKB48의 와타나베 마유도 출연했으며 재치 있는 입담을 자랑하는 나카이 마사히로와 한국에서 예능감을 검증 받은 강남이 어떤 재미를 선사할지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 다른 프로그램 ‘사시하라카이와이즈’는 HKT48의 멤버 사시하라 리노와 인기 개그맨 야마자키 히로나리가 함께 진행을 맡은 프로그램으로 어느 곳에서 유명세를 타고 있는 인물을 발굴해 소개하는 방송이다. 강남은 ‘한국에서 화제된 사람’으로 등장해 주위 사람들의 에피소드와 셀카 동영상 등을 공개하며 독특한 말투와 재치로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일본을 대표하는 인기 아이돌 그룹 ‘AKB48 45th 싱글 선발 총선거’에서 각각 1위와 2위를 차지한 ‘사시하라 리노’와 ‘와타나베 마유’와 각각의 예능프로그램에 함께 출연한 강남은 현재 일본에서 가장 주목 받는 아이돌과 함께 출연한 만큼 현지 언론의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되며 일본에서 앞으로의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강남은 지난 5월 25일 일본 소속사 CJ Victor (씨제이빅터)를 통해 일본에서 싱글앨범 ‘Ready to Fly (레디 투 플라이)’를 발매하며 데뷔했으며 강남이 출연하는 후지TV ‘사스카와이즈’는 7월 6일, TBS "Momm!'는 7월 11일 각각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