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윤수정 기자
  • 방송
  • 입력 2016.06.29 11:16

'잘 먹는 소녀들' 트와이스 쯔위 다현, 서로 다른 '먹방' 눈길

▲ 트와이스 다현 ⓒJTBC

[스타데일리뉴스=윤수정 기자] ‘잘 먹는 소녀들’ 트와이스 두 멤버 쯔위, 다현이 출연했다.

쯔위가 ‘우아한 먹방’을 펼친 데 반해 다현은 ‘애교 먹방’을 보여주며 녹화 현장 분위기를 밝게 만들었다. 녹화 당시 트와이스의 쯔위는 압도적인 미모 만큼이나 우아한 ‘슬로우 먹방’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음식을 꼭꼭 씹으며 천천히 맛을 음미하는 느긋함을 과시하며 스피드와 양으로 승부하는 이들이 많은 ‘먹방’계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했다. 

이날 쯔위가 들고 나온 메뉴는 ‘장어초밥+장어덮밥’. 쯔위는 “어릴 적부터 많이 먹던 음식이다. 장어를 먹으면 부모님 생각이 많이 난다”며 메뉴 선택 이유를 밝혔다. 반면, 다현은 누구나 좋아할만한 메뉴를 먹으며 행복해하는 모습을 부각시켰다. 

▲ 트와이스 쯔위 ⓒJTBC

다현이 들고 나온 메뉴는 ‘국민 먹거리’라고 할 수 있는 짜장면과 탕수육. 다현은 랩을 벗기지 않은 채 능숙하게 짜장면을 흔들어 섞고 자신만의 비율로 탕수육 간장소스를 제조하는 등 ‘국민 먹거리’를 대하는 남다는 자세를 보여줬다. 군만두를 짜장면에 감아먹는 신기술까지 보여주다 카메라를 향해 “군만두 짜장해~”라고 애교를 과시해 스튜디오를 초토화시켰다. 

‘잘 먹는 소녀들’은 시청자들의 식욕을 자극하는 걸그룹 ‘먹방요정’을 뽑는 프로그램이다. 걸그룹 멤버들이 직접 고른 자신만의 야식메뉴를 들고 나와 1대 1로 ‘먹방 대결’을 펼친다. 첫 녹화 과정을 네이버 V라이브로 생중계하며 시청자 투표와 현장에 있던 ‘먹방 심사위원’들의 점수를 합산해 승자를 추렸다. 

한편, ‘잘 먹는 소녀들’ 첫회는 29일 수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