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호-변우석-이준혁-김혜윤-임윤아-정수빈 등, 내일(27일) '2025 APAN STAR AWARDS' 인기상 결선 투표 시작
2025-11-26 황규준 기자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2025 서울콘 에이판 스타 어워즈(SEOULCON APAN STAR AWARDS)'의 인기상 파이널 투표가 내일(27일)부터 '아이돌챔프'에서 시작된다.
이번 파이널 투표 후보는 지난 11월 24일까지 진행된 예선 투표 결과를 바탕으로 선정됐다. '국내 배우(남/여)', '글로벌 스타', 'OST', '베스트 커플', '베스트 엔터테이너' 부문의 예선 TOP10이 결선에 진출했다.
'국내 배우(남/여)' 부문 결선에는 이준호, 변우석, 이준혁, 김혜윤, 임윤아, 정수빈 등이 올랐다. '글로벌 스타' 부문은 이준호와 변우석을 비롯해 육성재, 박보검 등 강력한 글로벌 팬덤을 가진 배우들이 이름을 올리며 치열한 경쟁을 예고했다.
'OST' 부문에는 임영웅('천국보다 아름다운'), 장하오('달까지 가자'), 영탁('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 등이 결선 후보로 선정됐다. '베스트 커플' 부문에는 이혜리-정수빈('선의의 경쟁'), 임윤아-이채민('폭군의 셰프'), 유연석-채수빈('지금 거신 전화는') 커플이 이름을 올렸다. 또한 차은우, 이준영 등 연기와 음악 활동을 병행하는 스타들이 '베스트 엔터테이너' 부문 결선 후보에 올랐다.
제11회를 맞이한 '2025 서울콘 에이판 스타 어워즈'는 오는 12월 29일 서울 DDP 아트홀 1관에서 개최될 예정이며 인기상 파이널 투표는 27일부터 다음 달 19일까지 '아이돌챔프'와 '마이원픽' 앱에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