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승태, 데뷔 5주년 맞아 팬들과 만든 특별한 시간… 팬사랑과 무대 열정으로 채운 11월

2025-11-17     서태양 기자
출처 신승태 SNS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가수 신승태가 11월 17일 데뷔 5주년을 맞아 팬들의 뜨거운 축복 속에 의미 있는 날을 맞이했다.

스타트렌드에서 진행된 ‘데뷔 5주년을 축하드립니다’ 이벤트는 지난 10월 20일부터 11월 14일까지 이어졌으며, 팬들은 “변함없는 감동을 주는 목소리”, “5주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건강하시고 좋은 음악 오래 들려주세요” 등 진심 어린 응원을 건넸다.

신승태는 데뷔일을 앞둔 어제(16일) 팬미팅 인증 사진을 SNS에 공개하며 팬들에게 먼저 마음을 전했다. 사진과 함께 남긴 “우리 태사랑 최고다”라는 짧은 문장은 과하지 않지만 진심이 고스란히 전해지는 그의 특유의 담백한 팬사랑을 보여준다. 오랜 인연처럼 단단한 신뢰를 쌓아온 팬들과의 교감은 데뷔 5주년을 더욱 뜻깊게 만들었다.

신승태는 팬사랑뿐 아니라 활발한 무대 활동으로도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다. 그는 올해 2025 한일가왕전 콘서트에 합류해 전국 팬들과 직접 만나는 시간을 이어가고 있다. 서울, 대구, 광주 3개 도시에서 연이어 펼쳐지는 이번 콘서트에서 신승태는 특유의 흥 넘치는 무대 매너와 깊이 있는 보컬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방송과 공연을 오가며 다양한 무대에서 활약하는 그는 데뷔 5년 차에 접어든 지금, 더욱 단단해진 음악 색과 꾸준한 성장을 보여주고 있다.

팬들은 “무대에서든 일상에서든 진심이 느껴지는 가수”, “신승태의 5년은 앞으로의 시간을 기대하게 한다”며 변함없는 응원을 이어가고 있다. 데뷔 5주년을 맞은 오늘, 신승태는 자신을 응원하는 모든 이들에게 음악과 진심으로 답하며 또 하나의 새로운 시간을 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