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어스컴퍼니, 2025년 3분기 영업이익 증가
2025-11-14 황규준 기자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드림어스컴퍼니가 14일 2025년 3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드림어스컴퍼니는 3분기 연결 기준 매출액 약 1,640억 원, 영업이익 7억 원을 기록하며 상반기 흑자 전환 이후 안정적인 수익 개선 흐름을 유지했다.
매출액은 전년 동기와 유사한 수준을 보였고, 영업이익은 약 16억 원 상승했다. 당기순이익은 38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60억 원 개선되며 전사적인 효율화 작업의 결과가 수치로 확인됐다.
드림어스컴퍼니는 올해 경영 효율화와 사업 부문별 경쟁력 강화에 집중해 왔다. 음악 플랫폼 FLO는 ‘여러 곡 한 번에 검색하기’, AI 기반 ‘빠른 선곡’, ‘재생목록 청소하기’ 기능을 도입하며 고객 경험 개선에 힘썼다. 차량용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통한 FLO 이용률은 2년 만에 105% 증가해 다양한 환경에서의 음악 이용 확대를 보여줬다.
또한 드림어스컴퍼니는 JYP엔터테인먼트, 피네이션, 미스틱스토리 등 주요 엔터테인먼트사를 비롯해 컴퍼니수수, 인넥스트트렌드, 어센드엔터테인먼트 등과의 협력을 확대하며 음원·음반 유통과 IP 기반 사업을 강화하고 있다.
김동훈 대표는 “음악과 엔터테인먼트 IP 파트너에게 새로운 고객 가치와 비즈니스 모델을 제공하며 동반 성장하겠다”며 “이를 기반으로 매출과 이익의 개선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