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윌X우주소녀X크래비티, 추석 인사로 긍정 에너지 전달 “안전하고 건강한 한가위 되세요”

2021-09-20     천설화 기자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이하 ‘스타쉽’) 소속 아티스트들이 에너지 가득한 추석 인사를 전했다. 

20일 각 아티스트 공식 SNS 채널을 통해 2021년 추석 인사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 우주소녀는 “우정(공식 팬클럽명)들의 추석에 행복을 더해드리고 싶어서 이렇게 찾아왔다. 추석 연휴 동안 맛있는 음식도 많이 먹고, 예쁜 보름달 소원도 빌면서 지친 몸과 마음을 힐링하는 시간을 가졌으면 좋겠다. 손 씻기,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하면서 모두 건강한 한가위 보내시길 바란다”고 인간 비타민 같은 면모를 드러냈다. 

크래비티 역시 “어느덧 2021년도 4개월이 채 남지 않았다. 민족 대명절인 만큼 모두가 함께 모여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으면 좋겠지만, 상황이 상황이니 만큼 건강과 안전이 최우선이니 건강 꼭 조심하셔라. 다른 방법으로 서로의 마음을 나누면서 행복한 명절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또한 케이윌은 “우리가 여느 때 즐기던 명절과는 조금 다른 분위기 속에서 이번 추석을 다들 보내게 될 텐데, 그래도 마음의 여유는 좀 가져도 되지 않을까 싶다. 허용되는 테두리 안에서 가족끼리 따뜻함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이 여러분들께 선사가 되었으면 좋겠다. 저는 나름 또 이제 뭔가 활동을 조금씩 시작하려고 하고 있기 때문에 추석 이후 쌀쌀해지는 날씨를 준비해보도록 하겠다”고 인사와 함께 근황까지 알렸다.

앞서 몬스타엑스와 정세운도 모두의 따뜻하고 풍요로운 한가위를 바라며 안전한 추석을 기원하는 메시지를 건네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