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의 작사·작곡가 에스나, 2일 싱글 앨 범 ‘우린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발매

2021-04-01     박병준 기자
▲ 더 프리즘 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박병준 기자] 가수 겸 작곡가 에스나가 4월 2일 6시 2019년 Have A Drink 앨범 이후 약 2년 만에 디지털 싱글 앨범 ‘우린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를 발매한다.

이번 앨범 역시 에스나의 작사, 작곡 능력을 발휘한 앨범이다. 이미 여러 가수들의 작사, 작곡, 프로듀싱에 참여하고 본인의 거의 모든 앨범에도 자신의 능력을 발휘하는 에스나는 이번 앨범에서도 그 진가를 발휘했다고 한다.

그동안 본인의 앨범 작업을 중단했던 에스나는 이번 앨범을 통해 그동안 쌓아놨던 한 들을 풀 수 있는 ‘한풀이‘ 앨범이 될 것 같다 전했고 이번 앨범의 메이킹 영상 주제 역시 ’한풀이‘로 정한 이유도 그 때문일 것이다.

우린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는 한국어 버전과 영여 버전으로 나뉘며 평소 에스나가 작업했던 그루브 한 느낌의 R&B 곡이 아닌 헤어진 연인에게 전하는 슬픈 발라드 풍의 곡이다. 그래서인지 이곡을 녹음할 때 걱정부터 앞섰고 또 오랜 공백 기간에서 오는 심리적 압박감 때문인지 더 힘들고 조심스러웠다는 말을 전했다.

에스나는 이번 앨범을 시작으로 방송과 라디오 등 여러 매체들을 통해 그동안 보여드리지 못한 자신의 여러 가지 모습들을 보여줄 수 있을 것 같다며 자신감 있는 의사를 표했다또한 앞으로 자신의 활동에 많은 응원을 부탁드린다며 말을 전했다.

소속사 더 프리즘 엔터테인먼트는 ‘긴 공백 기간이 있었던 만큼 에스나의 이번 앨범을 시작으로 매달 지속적으로 음원을 발매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또한 프로모션으로 메이킹 영상 한풀이를 준비하고 있어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며 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