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희, 코엑스에 방문한 이유는?

2013-02-18     신호철 기자
▲ 사진제공=PNS

[스타데일리뉴스=신호철 기자] 코엑스에서 열린 하우징브랜드페어에서 창호전문기업 PNS의 모델 김태희 사인회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서는 사인회 뿐 아니라 [김태희도어]라는 스페셜 제품까지 선보였다. 김태희 도어는 PNS창호그룹에서 특별히 이번 행사를 위해 자사 모델인 김태희씨를 모티브로 하여 화려한 보석장식의 손잡이와 S자 라인을 디자인에 적용되었다. 전시장을 찾은 김태희씨는 자신의 이름을 애칭으로 한 도어를 보고 PNS측에 감사를 표현하였다.

 

다양한 행사 후에는 전시장을 찾은 고객들을 위한 팬 사인회가 열렸다. 30분간 전시장을 찾은 고객 한명 한명과 눈을 맞추며 사인을 해주자, 기대하지도 못하고 전시장을 찾은 고객들에게는 그야말로 깜짝 놀랄 만한 이벤트였다. 약 1시간 가량 진행된 김태희 사인회 시간동안은 전시회의 방문객 뿐 아니라 다른 전시업체의 직원들까지 모두 PNS전시장으로 몰리면서 전시장은 올 스톱상태가 되었다고 한다.

지난 연말 김태희와 이완 남매와 모델 계약을 맺은 PNS창호그룹은, 이번 하우징브랜드 페어어 참여하면서 가장 큰 부스 규모와 모던하고 시스템화된 전시부스, 자사 모델의 팬사인회를 통해 이번 전시회에서 가장 돋보였음은 물론이며 많은 사람들에게 PNS를 각인시키며 성공적인 결과를 가져왔다.

이번 성공에 이어, 3월 김태희, 이완 남매를 모델로 TVCF가 방영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