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16.06.09 10:54

'더블에스301' 신곡 ‘아하(AH-HA)’ 공개 '중독성 강한 리듬'

▲ 더블에스301 ⓒCI ENT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더블에스301이 신곡 ‘아하(AH-HA)’로 컴백했다.

지난 8일(수) MBC MUSIC ‘쇼! 챔피언’을 통해 스페셜 앨범 ‘ESTRENO(에스뜨레노)’의 첫 컴백 무대를 치른 더블에스301의 타이틀 곡 ‘아하(AH-HA)’가 오늘(9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지난 2월 미니앨범 ‘ETERNAL 5’ 이후 약 4개월 만에 신곡을 발표한 더블에스301은 데뷔일인 지난 8일MBC MUSIC ‘쇼챔피언’을 통해 신곡 ‘아하(AH-HA)’의 첫 컴백 무대를 치렀으며, 강렬하고 파워풀한 매력이 돋보였던 지난 미니앨범 타이틀 곡 ‘PAIN’과는 다른 스포티하고 펑키한 매력으로 색다른 변신했다.

특히 더블에스301은 팬들을 위해 정식 음원 공개 전 신곡 ‘아하(AH-HA)’의 뮤직비디오를 선 공개 하는 특급 팬 서비스를 보이기도 했으며, 오직 CD에만 수록된 또 다른 신곡 ‘SHINING STAR’를 통해서는 멤버들이 직접 작사에 참여, 오랜 시간 자신들에게 한결 같은 사랑을 보내준 고마운 팬들에게 전하고 싶은 이야기를 진심 어린 가사로 남아내며 팬들에겐 더욱 남다른 곡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오늘(9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아하(AH-HA)’를 공개한 더블에스301은 오늘 오후 6시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하며, 오는 11일(토) 상암 제일라 아트홀, 12일(일) 목동 청소년 수련관에서 스페셜 앨범 ‘ESTRENO(에스뜨레노)’ 발매기념 팬 사인회를 개최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