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소영 기자
  • 패션
  • 입력 2012.02.23 10:43

김수현 애교입 3종세트 화제, 뽀뽀 부르는 입술에 여심 술렁 "뭘 해도 멋있어"

 

[스타데일리뉴스=이소영 기자] 배우 김수현의 애교입 3종세트 사진이 공개되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다.

김수현은 2012년 새롭게 런칭한 어반 아웃도어 브랜드 ‘빈폴 아웃도어’의 첫 메인모델로 발탁되어, 지난 2월 중순 논현동의 한 스튜디오에서 2012 S/S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공개된 현장 사진에서 김수현은 그 동안 왕의 이미지에 가려 볼 수 없었던 표정이 담긴 ‘애교입 3종’을 선보여 깜짝 매력을 발산했다.

이 날 김수현은 자연스러운 화보 연출을 위해 얼굴 근육을 풀며 장난스러운 표정을 선보이며, 촬영장의 분위기 메이커로 활약했다. 특히 ‘애교입 3종’세트는 과자를 물며 연출한 ‘뽀뽀입’, 입술을 오므리는 ‘오리입’ ‘꽉 다문입’으로 구성되어,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김수현 귀요미 애교입’, ‘매력적인 입을 가진 입술 종결자’ ‘아웃도어를 입어도 귀엽다’ 등의 글을 남기며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또한 김수현은 일명 ‘소두 종결자’라는 별명에 어울리는 우월한 키와 작은 얼굴을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모델에 버금가는 완벽한 비율로 트렌치코트, 판초, 바람막이 재킷 등 빈폴 아웃도어의 다양한 어반 아웃도어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해내어 관계자들에게 환호를 받았다느 후문이다. 

이 밖에도 드라마에서 보여진 카리스마 넘치는 왕의 모습과는 달리 메이크업을 받으며 평소나이 또래의 아이처럼 스태프들과 다정하게 장난치는 모습이 포착되 여심을 자극하기에 충분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