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16.06.07 11:02

박지윤 새로운 도전, 새 싱글앨범 ‘O(오)’ 발매

▲ 박지윤 ⓒ소니 뮤직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박지윤이 새 싱글앨범을 발매한다. 

이번 싱글앨범의 타이틀곡인 ‘O(오)’는 박지윤 자작곡으로, 그녀의 맑은 목소리가 정재원의 섬세한 편곡으로 완성됐다. 사랑에 대한 환상을 노래하고 있는 이 곡은 그녀의 7집, 8집 앨범의 분위기와 연결되며, 박지윤 특유의 몽환적이고 감성적인 선율이 인상적이다. 또한, 그녀의 자작곡 ‘기적’은 세계에서 주목받는 피아니스트 조윤성, 국제 콩쿠르를 석권한 콘트라베이시스트성민제의 협주로 만들어졌다. 이 곡은 본인이 직접 편곡까지 참여했으며, 재즈 감성에 리듬감이 더해진 아름다운 곡이다. 

아마추어 사진작가로 활동하고 있는 그녀는 이번 앨범의 시각적인 부분에도 참여했는데, 자켓사진과 타이틀곡 ’O(오)’ 뮤직비디오를 본인이 직접 촬영한 사진과 영상으로 완성했다. 오래 전부터사진에세이집을 출간하고, 사진전도 개최하며팬들의 관심을 받아온 박지윤.그녀가 꿈꿔온 감성이 반영된 음악과 사진 그리고 영상으로 만들어진 결과물에 주목할 만하다.

박지윤은 이번 컴백 싱글 앨범을 시작으로 새로운 곡들을 계속 선보일 계획으로 여러 작업을 진행중이며, 그녀의 홈페이지와 SNS채널을 통해서 음악과 사진 등의 활동소식을 꾸준히 전하고 있다. 그녀의 이번 작업 이야기 또한 그녀가 SNS를 통해 공개한 인터뷰와 메이킹 필름을 통해 더 자세히 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