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16.06.07 09:55

'몬스터' 강지환, '카리스마-로맨틱-복수' 변화무쌍 눈빛 연기

▲ 몬스터 ⓒMBC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몬스터' 강지환이 진정성 있는 눈빛 연기를 선보였다.

지난 6일 방송된 MBC 월화드라마 ‘몬스터’ 21회에서 강기탄(강지환 분)이 MK2 백신 설계도를 손에 넣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기탄은 자신을 위해 식사를 준비하고 집에서 맞이해주는 수연(성유리 분)의 모습에 묘한 감정을 느끼고 이내 첫사랑에 대해 물어보며 자신에 대한 수연의 마음을 확인한다. 이후 도도그룹에서 필요로 하는 나도광 박사가 개발한 변종 인플루엔자 백신이 자신의 피를 이용해 만 MK2 백신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 기탄은 도신영(조보아 분)을 도와 나도광과 접촉해 백신 설계도를 사들이려고 한다.

강지환은 극 중 변일재가 미친 척 연기를 하고 있다는 사실을 눈치채고 자신의 정체가 이국철임을 밝힐 때 독기를 품은 채 서늘한 모습을 보임과 동시에 복수를 굳게 다짐하는 섬뜩한 눈빛을 발산해 긴장감을 주었다. 또한 수연을 향해서는 애틋한 마음과 사랑이 담긴 눈빛을 보냈고 건우와는 한치의 양보도 없는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팽팽한 신경전을 이어갔을 뿐만 아니라 나도광이 지닌 악보가 백신 설계도라는 사실을 눈치채 남다른 눈썰미까지 발휘했다.

이처럼 강지환은 눈빛 하나만으로 극과 극을 오가는 감정들을 완벽히 표현해내 캐릭터에 입체감을 더해 한층 생동감 있는 극 전개를 이끌었으며, 극 후반 변일재 일당에 의해 살인범으로 몰리는 함정에 빠진 모습이 그려져 잠시도 눈을 뗄 수 없는 긴박함을 불어넣었다.

한편, 6일 방송한 ‘몬스터’ 21회는 10.4%의 시청률(TNMS 기준)을 기록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