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16.06.05 09:00

'복면가왕' 음악대장, 10연승 도전 '가왕 방어전 무대' 공개

▲ 복면가왕 ⓒMBC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복면가왕' 준결승 진출자 4명이 솔로곡 대결을 펼친다.

특히, 가왕 방어전을 앞둔 음악대장의 선곡이 화제다. 매번 다양한 선곡으로 팔색조 매력을 뽐냈던 음악대장이 이번에는 과연 어떤 무대를 보여줄지 이목을 끌고 있는 것.

가왕 음악대장은 특유의 깨끗하고 청아한 미성을 보여줬던 ‘걱정 말아요 그대’부터 모두를 춤추게 만든 ‘Fantastic baby’, 감성을 자극한 ‘봄비’와 ‘Don't cry’, 많은 이들에게 작은 위로를 건넨 ‘일상으로의 초대’, 파워풀한 고음을 선보인 ‘하여가’와 ‘매일매일 기다려’까지 다채로운 무대로 시청자들의 오감을 만족시킨 바 있다.

이날 음악대장의 가왕 방어전 무대가 시작되자 판정단들은 술렁이는 모습을 보였다. 누구도 예측할 수 없었던 선곡으로 모두를 놀라게 한 것. 판정단은 음악대장의 무대에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선곡이다”, ‘감히 입을 못 뗄 만큼 행복했던 무대다“ 등 감동의 소감을 아끼지 않았다고 전해져 음악대장이 어떤 색다른 모습을 보여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이다.

또한 제작진은 이번 가왕 방어전 무대에서 음악대장만이 보여줄 수 있는 특별한 무기가 공개될 예정이라고 밝혀 그의 무대가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일밤-복면가왕'은 오늘 오후 4시 50분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