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16.06.04 10:21

엑소 정규 3집 '이그잭트', ‘Lucky One’에 이어 더블 타이틀곡 5일 밤 12시 ‘Monster’ 티저 영상도 공개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정규 3집 EX’ACT(이그잭트)로 컴백하는 엑소(EXO,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티저 영상만으로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엑소는 새 앨범을 통해 더블 타이틀 곡 ‘Monster’(몬스터)와 ‘Lucky One’(럭키 원)을 선보이며, 두 타이틀 곡의 콘셉트로 변신한 멤버별 티저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공개해 궁금증을 증폭시킨 데 이어, 지난 밤 9시에는 공식 홈페이지(http://exo.smtown.com/), 유튜브 SMTOWN 채널 등에 ‘Lucky One’의 티저 영상을 공개, 곡의 분위기를 미리 만나볼 수 있는 감각적인 영상으로 글로벌 음악 팬들의 이목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 Lucky One 티저 영상캡처

또한 엑소는 5일 밤 12시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또 다른 타이틀 곡 ‘Monster’의 티저 영상도 오픈할 계획이어서 뜨거운 관심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신곡 ‘Monster’는 마치 몬스터 같은 거친 자아의 본능적인 욕망과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거부할 수 없는 집착을 직설적으로 뱉어내는 가사가 눈길을 끄는 곡인 만큼, 이번 티저 영상을 통해 보여줄 엑소의 새로운 모습에 대한 기대감은 더욱 고조될 전망이다.

한편, 엑소의 정규 3집 EX’ACT는 9일 온, 오프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