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문지훈 기자
  • 방송
  • 입력 2016.06.04 09:46

'마스터-국수의 신' 숙설소부터 별채 마당까지, 궁락원의 24시간 공개

▲ '마스터-국수의신' 스틸컷 ⓒKBS

[스타데일리뉴스=문지훈 기자] KBS 2TV 수목드라마 ‘마스터-국수의 신’(극본 채승대/연출 김종연, 임세준/제작 베르디미디어) 속 반전미 넘치는 궁락원의 24시가 공개됐다.

극 중 궁락원이라는 장소는 김길도(조재현 분)의 욕망이 집결된 곳으로 모든 국수가 탄생되는 숙설소부터 별채, 김길도의 집무실 등 어느 곳도 긴장감을 늦출 수 없게 만들며 극의 무게감을 전하고 있다.

무엇보다 이러한 궁락원 안에서 살얼음을 걷는 듯 아슬아슬 전개를 이끌어가고 있는 천정명(무명 역), 이상엽(박태하 역), 공승연(김다해 역), 이일화(고강숙 역) 등 배우들은 실제로 촬영 시작 전 잠시 대기를 하는 시간마다 재미있는 농담과 장난을 이어가며 유쾌한 분위기를 주도하고 있다고.

‘마스터-국수의 신’의 한 관계자는 “배우들은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의 일등 공신으로 활약할 뿐만 아니라 쉬는 시간마다 함께 대본을 연구하고 캐릭터에 대해 의견을 나누는 등 남다른 팀워크를 자랑하고 있다”며 “드라마가 중반부를 넘어간 만큼 배우들은 서로를 챙기며 끈끈한 정을 쌓아가고 있으니 이들의 찰떡같은 합을 확인할 수 있는 남은 방송에도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KBS 2TV 수목드라마 ‘마스터-국수의 신’은 매주 수, 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