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뷰티
  • 입력 2016.06.02 11:43

토니모리, 세포라 유럽 진출 기념 전품목 최대 50%세일

▲ 토니모리 세일 이미지 ⓒ토니모리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토니모리가 유럽 세포라 진출을 기념해 전 품목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6월 빅 세일(BIG SALE)을 진행한다.

토니모리는 지난 5월 한국 브랜드 최초로 세포라 유럽 전역 14개국 825개 매장에 입점한 후로 3주 만에 초도 물량(100만개, 100억원 상당)이 거의 소진되는 등 유럽 내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이를 기념해 토니모리는 오는 2일(목)부터 5일(일)까지 4일간 토니모리 베스트 아이템을 10%에서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한다.

이번 세일 이벤트에서는 여름철 간편하게 포인트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립톤 겟잇 틴트 HD’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이번 세일 기간 동안에는 오후 8시부터 오후 10시까지 3시간 동안 ‘Good Night Sale(굿나잇 세일)’ 타임 세일 이벤트를 진행해 토니모리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더욱 더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기존 20% 세일가로 만날 수 있던 ‘산양유 프리미엄 보습 크림’을 타임세일 시간에는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며, 기존 30% 할인했던 ‘뉴트라 에너지 100시간크림’는 4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이 밖에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선제품 ‘마이써니 라인’과 피부 진정을 돕는 ‘아임리얼 마스크시트’, ‘아쿠아포린’ 전라인 등을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여름철 스타일 완성을 돕는 ‘백젤 수퍼핏 워터프루프 라이너’와 ‘비씨데이션쿠션플러스’ 등 메이크업 제품과 네일케어 제품도 5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토니모리 멤버십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멤버십 회원이 아닌 경우에도 이벤트 동안 매장에서 신규 가입을 하면 즉시 적용할 수 있다. 단, 이벤트 기간 동안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은 제한되며 그 외 프로모션 또한 중복 적용이 되지 않는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