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16.06.02 11:43

[HD+] 엑소(EXO), 오는 9일 정규 3집 EX’ACT로 컴백 '가요계 평정 예고'

▲ 엑소 디오 ⓒSM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정규 3집으로 화려한 컴백을 예고한 엑소(EXO)가 상반된 매력의 더블 타이틀 곡으로 컴백한다.

▲ 엑소 레이 ⓒSM엔터테인먼트

엑소는 오는 9일 정규 3집 EX’ACT(이그잭트)를 발표하고, 더블 타이틀 곡 ‘Monster’(몬스터)와 ‘Lucky One’(럭키 원)으로 가요계 평정에 나선다. 이번 타이틀 곡 ‘Monster’는 히트 작곡가 켄지(Kenzie)와 런던노이즈(LDN Noise)가 함께 작업, 날카로운 드럼과 어두우면서도 신선한 보컬 패턴이 돋보이는 댄스곡으로,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거부할 수 없는 집착을 직설적으로 뱉어내는 가사가 음악과 완벽히 어우러져 듣는 이를 매료시키기에 충분하다.

▲ 엑소 백현 ⓒSM엔터테인먼트

또 다른 타이틀 곡인 ‘Lucky One’은 펑키한 사운드와 트렌디한 디스코 템포의 조화가 귀를 즐겁게 하는 밝고 경쾌한 R&B 펑크 댄스곡으로, 가사에는 설레는 마음으로 운명의 사랑을 찾아 떠나는 남자의 이야기를 위트 있게 담아 눈길을 끈다.

▲ 엑소 세훈 ⓒSM엔터테인먼트

또한 금일(2일) 공식 홈페이지(http://exo.smtown.com/), Vyrl(바이럴) SMTOWN 계정 등 SM의 각종 채널에는 ‘Lucky One’ 콘셉트로 변신한 엑소의 새로운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멤버별 티저 이미지를 게재, 정규 3집 EX’ACT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과 기대감은 더욱 증폭될 것으로 보인다.

▲ 엑소 찬열 ⓒSM엔터테인먼트

한편, 엑소의 정규 3집 EX’ACT는 9일 온, 오프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엑소 첸 ⓒSM엔터테인먼트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