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윤수정 기자
  • 방송
  • 입력 2016.06.02 11:43

[HD+] 씨엘씨(CLC) 권은빈, 무대 뒤 눈물 흘린 사연

▲ CLC 권은빈 ⓒ큐브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윤수정 기자] 씨엘씨(CLC) 막내 권은빈이 참았던 눈물을 왈칵 쏟아냈다.

권은빈은 1일 오후 7시 방송된 MBC 뮤직(MUSIC) ‘쇼! 챔피언’ 방송 직후 무대에서 내려와 감격의 눈물을 흘려 보였다. 권은빈이 뜨거운 눈물을 왈칵 쏟아낸 이유는 ‘쇼! 챔피언’이 권은빈에게 있어 공식적인 데뷔 첫 방송 무대였기 때문. 

특히 엠넷 ‘프로듀스 101’ 출연으로 인해 씨엘씨로의 활동을 미뤄야 했기 때문에 이날 첫 무대에 대한 감격은 더했다. 권은빈은 이날 밤 씨엘씨 공식 팬카페에 올린 편지 글을 통해 데뷔 첫 방송에 대한 소감도 전했다. 권은빈은 “드디어 오늘 첫 데뷔 무대를 했다”며 “무대를 보니 드디어 저기 설 수 있다는 게 너무 감격스럽고 행복했다”고 말했다.

이어 권은빈은 “씨엘씨 언니들이랑 잘 하자고 무대를 했는데, 제 목소리가 담긴 노래가 나오고 조명을 받으니 진짜 행복했다”면서 “정말 시간이 빨리 갔다. 두 곡 모두 끝내고 내려오며 팬들의 함성과 응원을 들으니 힘도 나고 감동의 눈물도 또르르..”라고 가슴 벅찼던 소감을 밝혔다.

또한 권은빈은 “혼자가 아닌 일곱 명이 함께라 더 재미있고 든든했다. 앞으로 계속 무대를 설 수 있다는 게 너무 행복하다. 정말 열심히 하는 은빈이가 될 것”이라며 다부진 각오를 전했다.

한편, 씨엘씨는 이날 미니 4집 ‘뉴 클리어’의 타이틀곡 ‘아니야’와 수록곡 ‘하나, 둘, 셋’ 무대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7인조 완전체 컴백 활동을 시작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