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윤수정 기자
  • 음악
  • 입력 2016.06.02 11:32

[영상] 더블에스301, 신곡 ‘아하(AH-HA)’ 티저 영상 깜짝 공개

[스타데일리뉴스=윤수정 기자] 더블에스301의 신곡 ‘아하(AH-HA)’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오는 9일(목) 0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스페셜 앨범 ‘ESTRENO(에스뜨레노)’를 발매하는 더블에스301이 오늘(2일) 소속사 CI ENT 공식 SNS를 통해 타이틀 곡 ‘아하(AH-HA)’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스케이트 보드와 BMX 자전거 묘기 등 액티브 한 매력의 연출로 시선을 잡아 끄는 티저 영상은 강렬한 카리스마가 돋보였던 지난 미니 앨범 타이틀 곡 ‘PAIN’과는 달리 스포티하고 캐주얼한 매력의 허영생, 김규종, 김형준 세 멤버의 색다른 변신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또한 컬러풀하고 감각적인 영상미와 함께 중독성 있는 비트의 신곡 ‘아하(AH-HA)’의 멜로디가 어우러지며 오는 8일(수) 이들의 컴백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특히 이번 더블에스301의 타이틀 곡 ‘아하(AH-HA)’는 첫눈에 빠진 여자를 향한 적극적인 마음을 노래한 펑크 팝 장르의 곡으로, 그간 ‘U R MAN’, ‘PAIN’ 등을 통해 중독성 강한 음악을 선보였던 더블에스301 특유의 치명적인 매력을 엿볼 수 있는 곡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뿐만 아니라 데뷔일을 기념하며 스페셜 앨범을 발매하는 더블에스301은 오는 8일(수) 정식 음원 공개에 앞서 신곡 ‘아하(AH-HA)’의 뮤직비디오 풀 버전 선공개와 함께 첫 컴백 무대를 치르며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한편, 오는 8일(수) 스페셜 앨범 ‘ESTRENO(에스뜨레노)’의 컴백 무대를 가지는 더블에스301은 9일(목) 0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아하(AH-HA)’를 공개한다.

▲ 더블에스 301 ⓒCI ENT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