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문지훈 기자
  • 음악
  • 입력 2016.05.30 16:21

[HD+] 씨엘씨(CLC) 권은빈 "'프로듀스101' 통해 많은 것 배워"

▲ 권은빈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문지훈 기자] 씨엘씨 권은빈이 '프로듀스101' 출연 이후 씨엘씨에 합류한 소감을 밝혔다.

30일 오후 서울 마포구 서교동에 위치한 롯데카드아트센터에서 걸그룹 씨엘씨의 미니 4집 앨범 ‘뉴클리어’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새 멤버 권은빈은 앞서 엠넷 ‘프로듀스 101’에 연습생으로 출연했지만 씨엘씨 합류를 앞두고 있다는 기사가 방송 도중 나가, 누리꾼들에게 비판을 받는 등 곤욕을 치렀다.

권은빈은 이에 대해 "'프로듀스101'에 출연했을 때는 연습생의 마음으로 열심히 했고, 씨엘씨에서 데뷔를 준비하면서는 또 다른 좋은 경험을 많이 했다"고 전했다.

이어 "본격적인 데뷔를 하기 전에 '프로듀스101'를 통해 무대에 먼저 서 봤고 카메라 찾는 법도 배울 수 있었다. 새로 들어왔지만 배워야 하는 게 적어져서 다행이라고 생각했다. 지금 멤버들과 함께 하는 게 정말 재밌다""며 밝게 웃음 지었다.

한편 씨엘씨는 30일 0시, 각 온라인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4집 ‘뉴 클리어(NU.CLEAR)’와 타이틀 곡 ‘아니야(No oh oh)’의 음원,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타이틀 곡 ‘아니야’는 감각적인 힙합비트가 돋보이는 팝 댄스넘버. 작곡가 신사동호랭이와 범이낭이가 공동 작사작곡한 ‘아니야’엔 연애를 글로 배워 사랑에 서툰 소녀의 마음을 옮긴 노랫말이 담겼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