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문지훈 기자
  • 음악
  • 입력 2016.05.30 15:47

[HD+] 씨엘씨(CLC) 권은빈 "'프로듀스' 끝나고 팀 합류, 즐겁게 준비했다"

▲ 권은빈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문지훈 기자] 씨엘씨 권은빈이 팀 합류 소감을 밝혔다.

30일 오후 서울 마포구 서교동에 위치한 롯데카드아트센터에서 걸그룹 씨엘씨의 미니 4집 앨범 ‘뉴클리어’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이날 권은빈은 “‘프로듀스101’ 출연을 하게 돼 저번 앨범 활동에 참여를 못 했는데, 이번에 같이 녹음을 하고 연습도 해 보니 정말 재밌었고 즐겁게 준비할 수 있었다”며 데뷔 소감을 밝혔다.

이어 mc 딩동은 “그런데 권은빈이 지금 거의 가운데에 서 있다. 걸그룹 하면 센터 싸움이 떠오르는데, 이번에 센터 싸움이 있었나”라고 질문했고, 멤버 최유진은 “혼자서는 이렇게 활동을 못 한다. 우리끼리 뭉쳐서 경쟁한다는 생각 없이 열심히 준비했다”며 “지금 은빈이가 센터가 아닌데, 제가 더 옆으로 가겠다”며 권은빈을 가운데에 세워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에 mc딩동은 “최유진이 군대에 다녀와서 그런지 정리를 잘 한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한편 씨엘씨는 30일 0시, 각 온라인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4집 ‘뉴 클리어(NU.CLEAR)’와 타이틀 곡 ‘아니야(No oh oh)’의 음원,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타이틀 곡 ‘아니야’는 감각적인 힙합비트가 돋보이는 팝 댄스넘버. 작곡가 신사동호랭이와 범이낭이가 공동 작사작곡한 ‘아니야’엔 연애를 글로 배워 사랑에 서툰 소녀의 마음을 옮긴 노랫말이 담겼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