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문지훈 기자
  • 방송
  • 입력 2016.05.25 15:25

[HD+] ‘운빨로맨스’ 황정음 "류준열, 느낌 좋은 배우 같았다"

▲ 황정음, 류준열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문지훈 기자] 황정음과 류준열이 서로에 대해 언급하며 케미를 발산했다.

25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에 위치한 MBC 골든마우스홀에서 새 수목드라마 ‘운빨로맨스’(극본 최윤교/연출 김경희) 제작발표회가 개최됐다. 행사에는 김경희 PD를 비롯해 배우 황정음, 류준열, 이청아, 이수혁이 참석했다. 

이날 황정음과 류준열은 함께 호흡을 맞추게 된 소감을 각자 얘기했다.

먼저 황정음은 "류준열 씨가 캐스팅됐다는 소식을 듣고 정말 좋았다. ‘응답하라 1988’ 촬영을 하고 있을 때는 같은 소속사인지도 몰랐다. 채널을 돌리면서 우연히 류준열의 연기하는 모습을 보게 됐는데 굉장히 느낌이 좋은 배우 같았고 나와 케미가 잘 맞을 것 같다는 생각도 했다. 지금 즐겁게 촬영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에 류준열은 "소속사에 들어갈 때 회사 선배들을 찾아보면서 황정음도 이 소속사에 있다는 걸 알게 됐다. 이후 드라마를 같이 하게 됐다는 소식을 듣고 '내가 운빨이 정말 좋구나'라는 생각이 들었다. 황정음 선배는 어려운 사람일 줄 알았는데 상대 연기자를 굉장히 편안하게 해 주더라. 배려심이 돋보이는 선배다"라고 전했다. 

‘운빨로맨스’는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미신을 맹신하는 여자 심보늬와 수식 및 과학의 세계에 사는 공대남자 제수호의 로맨틱 코미디를 그려내는 드라마다. 황정음과 류준열을 비롯해 이청아, 이수혁, 나영희, 기주봉, 정상훈, 김상호, 권혁수, 이초희, 진혁 등이 출연한다.

MBC '운빨로맨스' 첫 화는 오늘 밤 10시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