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문지훈 기자
  • 음악
  • 입력 2016.05.19 15:57

제시카, 타이틀 곡 ‘Fly’ 비롯 3곡 라이브무대 공개한다

▲ 제시카 V앱 캡처 (코리델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문지훈 기자] 제시카가 V앱을 통해 첫 솔로 앨범 'With Love, J'의 타이틀 곡 ‘Fly’를 비롯한 신곡 3곡의 라이브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제시카가 오는 20일(금)부터 22일(일)까지 네이버 V앱을 통해 타이틀곡 ‘Fly’와 앨범 수록 곡 ‘Love Me The Same’, ‘Dear Diary’의 라이브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 
 
제시카는 첫 날인 20일(금) 첫 솔로 앨범 'With Love, J' 타이틀 곡 ‘Fly’를 시작으로 수록곡 ‘Love Me The Same’과 ‘Dear Diary’의 라이브 무대를 3일 동안 매일 정오에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타이틀 곡 ‘Fly’는 반복되는 피아노 리프를 배경으로 꿈을 꾸고 간절히 원한다면 무엇이든지 이룰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하는 노래로, 제시카의 청량한 보이스에 미국 힙합 거장 ‘Fabolous(패볼러스)’의 피처링이 더해졌다. 
 
또한 수록 곡 ‘Love Me The Same’은 제시카가 직접 작사·작곡한 곡이자 가장 애착을 가지는 곡이며, ‘Dear Diary’는 2AM·라디·서인국 등 유수 아티스트의 곡을 프로듀싱한 디어(D.EAR)가 참여한 감성곡이다.

코리델 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번에 공개되는 라이브 무대는 제시카의 첫 솔로 앨범의 무대를 국내 팬들은 물론 전세계 팬들이 동시에 함께 볼 수 있는 자리로 마련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준비하게 됐다. 그동안 기다려주신 팬들의 사랑과 응원에 보답하기 위해 깜짝 선물로 준비한 무대인 만큼 팬 여러분들의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제시카는 오는 20일(금) 코엑스에서 열리는 팬사인회와 6월 1일 개최되는 국내 팬미팅을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