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윤수정 기자
  • 방송
  • 입력 2016.05.15 08:57

'1박 2일' 윤시윤, 김준호와 '노천 냉탕' 입수 걸고 '탁구 대결'

▲ 1박 2일 ⓒKBS

[스타데일리뉴스=윤수정 기자] ‘1박 2일’ 새 멤버 윤시윤이 ‘김탁구’의 명예를 걸고 멤버들과 ‘탁구 진검 승부’를 겨룬다. 

특히 윤시윤은 제작진과의 속마음 인터뷰에서 자신의 게임 경쟁 상대로는 ‘논외’라고 공언했던 큰형 김준호와 아침부터 노천 냉탕 입수를 걸고 긴장감 넘치는 탁구 대결을 펼쳤다고 전해져 그 결과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오늘(15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이하 1박 2일)는 예능인 ‘윤동구’로 다시 태어난 새 멤버 윤시윤과 충남 보령으로 떠나는 ‘동구야 같이 가자’ 마지막 이야기가 펼쳐진다. 새 멤버 윤시윤과 함께한 첫 여행 마지막 이야기에서는 ‘김탁구’ 윤시윤의 실제 탁구 실력이 낱낱이 공개된다. 제작진은 ‘김탁구’ 윤시윤의 명성에 걸맞게 정식 탁구대까지 설치하는 열정을 보였다고.

윤시윤은 냉탕 입수를 걸고 팀 전으로 치러진 탁구 대결에서 “믿으세요! 절 믿으면 돼요~”라며 어김없이 무한 긍정 기운을 발사해 같은 팀인 데프콘과 정준영을 리드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그러나 ‘1박 2일’ 내내 해맑은 기운을 뿜어내던 윤시윤은 승부마다 치고 들어오는 깐족 대마왕 김준호의 깐족 몸짓에 얼굴이 새빨개지며 승부욕을 불태웠다고 전해져 과연 윤시윤이 논외로 여겼던 김준호와의 탁구 대결에서 멋지게 승리를 할 수 있을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대해 제작진은 “윤시윤의 탁구 실력에 멤버들은 물론 지켜보고 있던 제작진까지 깜짝 놀랐다”면서 “처음으로 시청자분들에게 탁구 실력을 뽐내는 윤시윤의 의욕 넘치는 모습을 방송을 통해 꼭 확인 부탁 드린다”고 기대를 당부했다.

과연 아침부터 차가운 해수 냉탕에 입수를 하게 될 멤버는 누구일지, 前 ‘김탁구’이자 새 멤버 윤시윤의 숨겨진 탁구 실력은 오늘(15일) 방송되는 ‘1박 2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