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문지훈 기자
  • 방송
  • 입력 2016.05.14 10:11

'마스터-국수의 신' 천정명-조재현의 본격적 싸움.. 끝 알 수 없는 대결

▲ '마스터-국수의신' 캡처 ⓒKBS

[스타데일리뉴스=문지훈 기자] 천정명과 조재현이 매주 수, 목요일 밤 마다 안방극장에 스릴을 선사하고 있다. 

KBS 2TV 수목드라마 ‘마스터-국수의 신’(극본 채승대/연출 김종연, 임세준/제작 베르디미디어, 드림E&M)에서 스스로 이름을 버린 자 무명 역의 천정명과 타인의 이름을 빼앗은 자 김길도 역을 맡은 조재현이 서로 마주치지 않아도 긴장감 넘치는 전개를 이어가는 것.

현재 김길도(조재현 분)는 수행비서 황성록(김종완 분)의 거짓말에 속아 무명(천정명 분)이 죽은 줄로 알고 있는 상황. 하지만 그 사이 무명은 괴물 같은 김길도에게 대응하기 위해 더욱 단단해졌다. 이를 증명하듯 무명은 김길도의 주변인들에게 의도적으로 접근해 궁락원에 들어가기 위한 묘책을 세우는가 하면 궁락원에서 일하는 이들을 모두 파악하고 있었다.

특히 지난 6회, 무명은 궁락원 입성을 두고 설미자(서이숙 분)와 거래를 하기 위해 김길도 앞에서 궁중 꿩 메밀국수를 그대로 재현하기로 약속했지만 설미자의 거짓말을 알아채고 전혀 다른 국수를 만들었다.

무명이 만든 국수를 김길도가 먹고 날카롭게 평을 하는 장면은 이들의 본격적인 싸움이 시작 됐음을 알렸다. 

‘마스터-국수의 신’의 한 관계자는 “궁락원에 들어가기 위한 무명의 사투가 점점 고조되고 있는 만큼 두 남자의 직접적인 대면이 이뤄졌을 때 그 에너지는 더욱 배가될 것으로 예상된다. 회를 거듭할수록 두 남자의 대결에 힘이 실릴 예정이니 다음 주 방송에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KBS 2TV ‘마스터-국수의 신’은 매주 수, 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