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문지훈 기자
  • 방송
  • 입력 2016.05.12 15:55

[HD+] '미녀 공심이' 남궁민 "민아 주연, 걱정했지만 받아들이는 속도 빨라"

▲ 남궁민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문지훈 기자] 남궁민이 상대 배우 민아를 극찬했다.

12일 오후 서울 양천구 목1동에 위치한 SBS방송센터에서 새 주말드라마 ‘미녀 공심이’ 제작발표회가 개최됐다. 행사에는 배우 남궁민, 민아, 온주완, 서효림, 오현경, 우현이 참석했다.

이날 남궁민은 "민아 씨에 대한 정보가 없어서 이 친구가 작품 주연을 잘 해낼 수 있을지 걱정했다. 그런데 리딩을 하면서 민아 씨가 참 잘하고 열정이 강하다는 생각을 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연기를 몇 년 했어도 쪼가 있거나 안 좋은 버릇이 있는 배우들도 있다. 근데 민아 씨는 그런 버릇도 없고 받아들이는 속도도 빠르더라. 민아에게 내가 연기를 시작할 때 너만큼 했다면 지금은 알파치노만큼 연기했겠다'라고 얘기했다"며 상대 여배우인 민아를 극찬했다.

또 남궁민은 "연기자 선배로서, 파트너로서 민아 씨가 세상에서 가장 사랑스러운 캐릭터가 돼도록 노력할 거다"라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미녀 공심이'는 정의로운 동네 테리우스 안단태(남궁민)와 못난이 취준생 공심(민아), 재벌 상속자인 석준수(온주완), 상류층이 되기 위해 발버둥 치는 완벽녀 공미(서효림)까지 네 남녀가 그리는 로맨틱 코미디다. 드라마 ‘냄새를 보는 소녀’에서 호흡을 맞춘 백수찬 감독과 이희명 작가가 다시 한 번 뭉쳐 화제를 모았다. 5월 14일 밤 10시 첫 방송.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