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은영 기자
  • 패션
  • 입력 2012.02.11 17:37

‘애프터스쿨 나나’, 日 잡지 단독 표지모델 발탁!!

[스타데일리뉴스=조은영 기자] '애프터스쿨' 나나가 일본 유명 잡지의 단독 표지 모델로 발탁됐다.
 

 
일본에서 패션, 뷰티, 컬쳐, 등 다양한 분야를 다루는 ‘월간 엔터테인먼트 패션 매거진’으로 알려진 'SWAK'의 3월호에는 애프터스쿨의 나나가 단독 표지모델로 얼굴을 드러냈다. 이번 표지 모델 발탁은 'SWAK'측에서 나나가 속해있는 그룹 애프터스쿨에 특별 인터뷰를 요청하며 이뤄진 것으로, 인터뷰를 진행하며 슈퍼모델 출신으로 알려진 나나에게 ‘단독 표지 모델’의 러브콜을 보낸 것.

나나는 2009년 슈퍼모델 선발대회 출신으로, 일본에서 2011년과 2012년에 개최된 걸스 어워드의 패션무대에 올랐던 바 있으며 국내에서는 ‘서울 패션위크 S/S 2012’에서 디자이너 박윤수 패션쇼의 모델로 참가해 화려한 자태를 보여주기도 했다.
 
이에 SWAK의 편집부는 나나의 매력을 눈여겨보며 단독으로 SWAK 3월호의 표지를 장식해줄 것을 요청했다. SWAK의 표지모델은 일본 내에서도 아주 유명한 톱 레벨의 아티스트만이 가능한 것으로 대표적으로 사와지리 에리카, 사사키 노조미, 미즈하라 키코, 츠지야 안나 등이 있으며 나나의 단독 표지모델 발탁에 패션업계는 환호를 보내고 있다.

애프터스쿨의 소속사 플레디스 측은 "일본 측에서 나나의 또렷한 이목구비와 세련된 스타일에서 풍겨 지는 묘한 매력을 많이 좋아해주고 있다. 이번 SWAK의 표지모델로 발탁되어 한층 더 나나에게 열광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는 상황이다" 라며 "막내 이영을 포함한 다른 멤버들 또한 화보와 인터뷰를 통해 새로운 면모를 선보여 인기를 모으고 있다" 고 밝혔다.

한편 나나는 작년에 이어 3월 3일 요코하마에서 진행될 걸즈컬렉션에 모델로 참석할 예정이며, 애프터스쿨로 같은 달 7일 정규앨범 [PLAYGIRLZ]를 발매하고 4월부터 일본 3개 지역을 순회하는 첫 단독 투어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