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문지훈 기자
  • 음악
  • 입력 2016.04.30 15:03

[HD+] 갓세븐 뱀뱀 "콘서트서 팬들의 깜짝이벤트에 감동"

▲ 뱀뱀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문지훈 기자] 갓세븐 뱀뱀이 팬들이 준비한 깜짝 이벤트에 감동을 받았다고 전했다. 

30일 오후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올림픽공원 뮤즈라이브에서 그룹 갓세븐(JB, 마크, 주니어, 잭슨, 영재, 뱀뱀, 유겸)의 단독 콘서트 ‘Fly in Seoul' 개최 기념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간담회에는 콘서트를 앞두고 허리디스크 진단을 받아 아쉽게 불참한 멤버 JB를 제외한 전 멤버가 참석했다. 

이날 "어제 공연에서 기억에 남았던 것이 있나“라는 질문에, 뱀뱀은 ”팬 분들이 특별한 영상을 준비해 주셨다. 그것 말고도 깜짝 이벤트를 해 주셨는데 정말 감사했다“고 밝혔다.

이어 주니어는 “JB 형의 파트를 공백으로 놔 뒀는데 그 부분에서 팬 분들이 다같이 노래를 불러 주시더라. 그걸 보고 참 뿌듯했다"고 덧붙였다. 

갓세븐이 4월 29, 30일 양일간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갓세븐은 콘서트에서 데뷔곡부터 지난 3월 발매한 미니앨범 ‘Flight Log: Departure'의 수록곡 등 그간의 활동을 총 망라하는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들은 한국 콘서트를 끝낸 뒤 중국, 일본, 태국, 싱가포르, 미국 등을 아우르는 해외 투어에 돌입한다.

한편 갓세븐은 3월 발표한 신곡 Fly'로 각종 음악 방송에서 1위를 차지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