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생활
  • 입력 2011.01.29 13:27

수리인강 전문 차길영의 ‘세븐에듀’ 화제

메가스터디, 이투스, 비타에듀와 어깨 나란히

 

 

메가스터디,이투스,비타에듀등 기업화 된 인터넷 강의(인터넷 강의 줄임말,이하 ‘인강’) 속에서 요즘 수리인강 전문 차길영의 세븐에듀(http://www.sevenedu.net)가 화제다.

수학 교육계에 종사하는 관계자들은 물론,학생과 학부모들 사이에서까지 입소문을 타고 세븐에듀의 인기가 날로 치솟고 있다.

차길영의 세븐에듀 인기 비결은 다른 인강 사이트 대비 70% 가까이 저렴한 수준의 강의료를 책정하여 거의 원가 수준으로 운영하고 있고,수능 관련 무료 해설 강의,수능의 핵심개념을 체계적으로 잡아주는 수능적 발상 강의,학습 다이어리를 무료로 제공하는 각종 이벤트, FULL HD 고화질 영상과 CG가 가미된 화려한 비주얼,명문대 진학 합격 후기등 볼거리가 다양하다. 게다가 강의를 맡고 있는 세븐에듀의 차길영 대표가 기존의 지루하던 수학강의 방식을 탈피하여 TV오락 프로그램보다 더 재미있는 강의를 진행하고 있고 탤런트 못지 않은 외모로 학생들 사이에서 더욱더 폭발적인 관심과 인기를 끄는 요인으로 풀이된다.
 
차길영 대표는 “그동안 사교육 열풍으로 과도한 교육비 지출과 정확한 양질의 정보 부재로 학생과 학부모 모두 혼란스러웠던 것이 사실”이라며 “세븐에듀의 목표는 보다 정확한 양질의 정보를 저렴하고 신속하게 제공하는 것이 기본 목표”라고 말했다.

차길영 대표는 27만명의 인강 수강생을 보유하고 있는 스타강사이며 세븐에듀외에 EBSi, 강남구청인터넷수능방송, 세종학원에서 열강중에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