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16.03.15 15:09

TV조선 아름다운 당신 시즌2, 안면기형 김선미 변신 성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지난 12일 TV조선 힐링뷰티쇼 ‘아름다운 당신 시즌2’에서는 구순구개열로 인한 선천 기형, 주걱턱을 극복하고 새로운 얼굴로 다시 태어난 김선미씨의 스토리가 이어졌다.

김선미씨는 구순구개열로 인한 입술, 코 모양 변형, 심각한 주걱턱 때문에 외모 콤플렉스가 심각했으며, 처지고 우울해 보이는 눈매를 가지고 치아 상태까지 좋지 않아 일상생활에서도 불편함을 느끼며 처음 보는 낯선 사람과의 만남이 두려운 상태였다.

▲ 아름다운 당신 시즌2 방송캡처 ⓒTV조선

그녀의 수술을 집도한 힐링닥터스 의료진은 “그녀의 본래 눈, 코 모양을 유지해 그녀만의 개성을 살리면서 턱의 기능적인 문제, 콧구멍이 눌린 듯해 보여 심미적으로 아쉬웠던 부분을 개선해 그녀가 외모 콤플렉스를 극복하고 아름다움을 찾을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실제 수술도 위와 같은 방향으로 진행됐다. 선미씨의 개성과 매력을 최대한 이끌어낼 수 있도록 꼭 필요한 부분만 수술을 시행했으며 부정교합을 동반한 턱의 교합을 맞춰주고 아름다운 미소의 모양을 만들었다.

아내, 엄마, 아줌마가 아닌 ‘여자’로 되돌려 준다는 취지로 기획된 TV조선 '아름다운 당신 시즌2'는 디에이성형외과를 비롯한 다수의 치과, 클리닉 등이 협진을 이뤄 여러 치료를 병행한다. 

한편, TV조선 힐링뷰티쇼 '아름다운 당신 시즌2'는 매주 토요일 밤 12시 30분에 방영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