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문지훈 기자
  • 방송
  • 입력 2016.03.15 08:15

정지훈 팬들, '돌저씨' 촬영장에 따뜻한 야식차 선물

▲ 정지훈 간식차 인증사진 (호인엔터 제공)

[스타데일리뉴스=문지훈 기자] 배우 정지훈의 팬들이 '돌아와요 아저씨' 촬영장에 선물을 전했다.
 
최근 ‘돌아와요 아저씨’의 한 야외 촬영 현장에는 ‘오늘은 해준점장이 블랙카드로 쏜다!’, ‘맘껏 먹어! 괜찮아 난 점장이니깐’ 라는 문구가 새겨진 현수막과 함께 떡볶이, 튀김, 어묵, 핫바 등 다양한 메뉴를 담은 분식차와 커피차가 동원됐다.
 
특히 이날은 깜짝 한파 속에서도 많은 배우들과 스태프들이 이른 아침부터 촬영에 돌입했던 상황. 이 가운데 팬들의 야식차는 밤 10시경 등장해, 이어지는 밤샘 촬영을 앞두고 있는 이들에게 반가움을 선사했다.
 
이날 든든한 야식차 선물에 정지훈은 현장을 찾은 팬들과 일일이 인사하며 감사의 마음을 거듭 전한 것은 물론 현장 스태프들과 배우들을 일일이 챙기며 음식을 나눠주었다.
 
정지훈은 “한 장면 한 장면에 최선을 다하며 좋은 작품을 만들어내기 위해 다들 몸을 사리지 않고 한 마음으로 노력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우리 드라마팀 모두를 신경써주시고 챙겨주시고 무한 응원을 펼쳐주신 팬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리고, 큰 힘이 된다. 응원에 힘입어 또 열심히 촬영에 임할테니, 끝까지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SBS 수목드라마 ‘돌아와요 아저씨’는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