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6.03.09 18:55

'라비뷰티' 레이저제모기, 화이트데이 증정 이벤트 진행

▲ 웰메이드코리아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라비뷰티코리아가 ‘해피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화이트데이를 맞이하는 연인들을 위해 열가정용레이저제모기 라비듀, 라비홈, 파이원 구매시 다양한 상품을 증정하는 이번 이벤트는 여성들의 최대 관심사가 피부미용인 점을 겨냥해 마련됐다.

실제로 최근 몇 년간 화이트데이에는 피부미용, 패션, 쥬얼리 등의 제품 판매가 급증한 것으로 업계 관계자들이 전하는 가운데 라비뷰티코리아는 가정에서 늘 편하게 사용 가능한 피부미용케어용품을 화이트데이 필수 아이템으로 내놓았다.

피부미용관리와 제모가 동시에 가능한 가정용레이저제모기 라비듀, 라비홈, 파이원은 기미와 잡티 제거 기능과 각종 제모 기능으로 편의성을 높여 사계절 내내 사용할 수 있다. 그리고 라비뷰티코리아가 제공하는 화이트데이 이벤트 증정 선물 세럼, 마스크팩 등 피부관리 제품들은 보다 꼼꼼한 피부관리를 하는데 도움을 준다.

업체 관계자는 “남성들의 고민거리이자 여성들이 설레는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달콤한 사탕과 함께 특별한 선물을 마련하자는 취지에서 다양한 상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며 “지난해 같은 기간 보다 소비자 호응이 훨씬 높다”고 밝혔다.

화이트데이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라비뷰티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