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16.03.09 18:43

‘돌아와요 아저씨’ 오연서, 위기에 처한 이하늬 위해 ‘공중 부양’ 감행

▲ '돌아와요 아저씨' 스틸컷 ⓒSBS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SBS ‘돌아와요 아저씨’ 오연서가 제작발표회에서 위기에 처한 이하늬를 구하기 위해 ‘공중 부양’까지 감행했다.
 
이하늬와 오연서가 만남을 가진 현장이 포착돼 눈길을 끌고 있다. 극중 오랜만에 컴백한 작품의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이하늬가 객석으로부터 무차별적으로 날아오는 컵케이크를 온몸으로 맞는 수난을 당하는 장면. 오연서는 와이어를 단 채 공중 점프를 감행, 이하늬가 있는 무대 위로 올라가 곤경에 빠진 이하늬를 구출해낸다.
 
이하늬와 오연서가 ‘여여 케미’를 한껏 발산한 장면의 촬영은 지난 1일 서울 목동 SBS에서 이뤄졌다. 이날 오연서는 촬영을 앞두고 와이어를 몸에 장착했고 전문가의 지도 아래 OK컷을 완성해냈다.
 
한편 이하늬는 촬영 중에 ‘돌아와요 아저씨’팀이 준비한 ‘생일 파티 몰래 카메라’로 감동을 받기도 했다. 배우들과 스태프들이 한 번 더 촬영을 하겠다고 이하늬를 무대 위로 불렀고, 촬영인 줄 아는 이하늬가 등장하자 소등과 동시에 초를 켠 생일 케이크가 등장했던 것. 예상치 못한 생일 파티에 깜짝 놀란 이하늬는 배우들과 스태프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SBS 수목드라마 ‘돌아와요 아저씨’ 5회는 9일(오늘)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