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16.03.09 18:25

‘헌집 새집’ B1A4 산들, 자취집 최초 공개 “인형 없이 혼자자기 무서워”

▲ 헌집 새집 ⓒJTBC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아이돌 B1A4 멤버 산들이 데뷔 후 첫 자취집을 최초 공개했다.

10일 방송될 JTBC ‘헌집 줄게 새집 다오’(이하 ‘헌집새집’)에서는 실력파 아이돌 B1A4의 산들이 자신의 자취집 인테리어를 의뢰했다. 데뷔 후 6년간 숙소생활을 했던 B1A4는 얼마 전 숙소생활을 청산하고 모두 독립해 멤버들 모두 각자 따로 살기 시작한 자취 새내기다. 이 중 멤버 산들이 ‘헌집새집’에 인테리어를 의뢰했는데, 산들의 집은 복층 집으로 2층 다락방이 문제로 드러났다. 1층은 나름 아기자기하게 꾸며놓았으나 다락방은 인테리어와 거리가 멀게 방치되어있는 상태였던 것.

산들은 “친 누나가 최근 일 때문에 집에 자주와 어느 샌가 내 방을 누나에게 양보하고 있다. 어쩔 수 없이 다락방에서 자게 됐는데 그곳은 혼자서 손을 대기 힘든 상태다“라며 ‘헌집새집’에 의뢰를 한 이유를 밝혔다. 

한편 스튜디오에 그대로 재현된 산들의 다락방에서는 많은 인형들이 발견돼 의문을 자아냈다. 

같은 B1A4 멤버 바로와 공찬도 “원래 산들이 인형을 딱히 좋아하지 않는 걸로 안다”며 인형의 정체를 궁금해 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산들은 “평소 겁이 많은 편인데, 다락방이 사실 너무 무섭다. 인형들이 나를 반겨주는 것 같아 놓아둔 것“이라 밝혀 멤버들을 짠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JTBC ‘헌집 줄게 새집 다오’는 10일(목)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