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16.03.09 09:32

이하이, 타이틀곡 ‘한숨’ 8개차트 1위 차지

▲ 이하이 ⓒYG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이하이가 3년만에 발표한 하프앨범 ‘SEOULITE’로 국내 주요 음원차트 1위를 올킬했다. 

9일 0시 공개된 이하이의 이번 하프앨범 타이틀곡 ‘한숨’은 같은 날 오전 8시 기준 멜론, 지니, 올레, 엠넷, 네이버, 벅스, 몽키3, 소리바다 등 8개 차트 1위를 석권했다. 

뿐만 아니라 하프앨범에 수록된 5곡 모두 지니, 엠넷 등 2개 차트에서 일명 ‘줄세우기’를 기록하는가 하면 올레, 네이버, 벅스, 소리바다 등에서는 모두 10위권 내 랭크 되는 등 전곡이 관심을 받고 있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한숨과 '손잡아 줘요'의 뮤직비디오도 사랑받고 있다. 담담한 듯 애절한 곡의 느낌을 잘 표현한 '한숨', 곡의 느낌처럼 상큼, 발랄한 '손잡아 줘요'의 뮤직비디오는 이날 오전 8시 기준 모두 26만뷰를 돌파하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이하이의 하프앨범 ‘SEOULITE’는 에픽하이의 타블로, DJ 투컷과 이하이가 프로듀서로 나선 가운데 코드쿤스트, 딘, 바버렛츠, 샤이니 종현, Chancellor 등이 작사, 작곡에 참여했고 송민호, 도끼, 인크레더블 등이 피처링진으로 나서 발표 전부터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또 이하이의 음원 발표에 앞서 YG 양현석 대표 프로듀서를 비롯해 에픽하이, 악동뮤지션, 위너, 산다라박 등 YG 선후배 아티스트들이 모션 이미지를 SNS에 게재하며 릴레이 응원을 펼쳐 눈길을 끌기도 했다. 

3년만에 한층 더 깊어진 소울과 감성으로 컴백해 사랑받고 있는 이하이는 곧바로 방송 활동에 돌입, 활발한 활동으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