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최윤석 기자
  • 음악
  • 입력 2012.01.30 13:37

씨엔블루, 'BLUSTORM' 콘서트 감동 담은 라이브 DVD발매!

 

[스타데일리뉴스=최윤석 기자] 남성밴드 씨엔블루가 아시아투어 콘서트 'BLUESTORM'의 라이브 DVD를 전격 발매한다.

오는 31일 발매하는 'BLUE STORM: 2011 CNBLUE Live Concert DVD'는 지난해 9월 서울 올림픽홀에서 진행된 단독 콘서트 DVD로, 'BLUESTORM'을 타이틀로 내 걸고 아시아투어를 시작한 씨엔블루의 첫 공연 실황을 담고 있다.

이번 DVD에는 10만장 이상 판매고를 올리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직감'과 씨엔블루의 히트곡인 'Love Girl', '상상', 'Ready N Go'는 물론, 오케스트라와 함께 무대를 꾸민 'Y, why', 'Don't say Goo-bye', '사랑은 비를타고', 하드락 버전 '외톨이야'등 씨엔블루의 다양한 매력을 감상할 수 있는 무대가 수록 돼있다.

또한 씨엔블루의 매력적인 무대뿐 아니라 콘서트의 뒷 모습을 엿볼 수 있는 메이킹 영상과 100p에 달하는 포토북까지 실려 있어 씨엔블루를 사랑하는 팬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예정이다.

한편, 씨엔블루는 한국과 일본, 아시아 지역에서 개최한 단독 콘서트 티켓을 전회 매진시키는 저력을 보였으며, 오는 3월 미국 LA에서 공연하는 등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있으며 오는 2월 1일 일본에서 두 번째 메이저 싱글앨범 ' Where you are'를 발매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