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12.01.30 11:47

바비킴, "4년만에 컴백 부가킹즈 뮤비, 유쾌한 갱스터로드무비"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힙합대부 바비킴이 자신이 멤버로 활동하는 힙합그룹 부가킹즈의 뮤직비디오 'Don't Go'에 대해 유쾌한 갱스터로드무비라고 밝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오는 2월 2일(목) 4년만에 미니앨범 ‘A DECADE’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펼칠 부가킹즈는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Don't Go' 뮤직비디오에 혼신을 기울인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해 11월 경, 경기도 화성시 어섬비행장에서 촬영한 이번 'Don't Go' 뮤직비디오는 영화 놈놈놈을 연상하게 하는 갱스터로드무비로 알려져 부가킹즈 멤버들의 연기 실력도 볼수 있다는 것이 소속사의 귀뜸이다.

부가킹즈의 'Don't Go' 뮤비는 쫓고 쫓기는 자동차 추격씬과 화염방사기와 총격전이 스케일있게 그려져 근래 보기드문 뮤직비디오 스타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뮤직비디에 등장하는 무기들은 평소 밀리터리와 장난감 무기에 관심이 많은 주비가 자신의 소장품을 협찬해 촬영한 것으로 알려졌다.

바비킴은 "이번 뮤직비디오 까메오로 동료 뮤지션인 노브레인이 강도역으로 출연해 간디와 함께 출중한 연기력을 선보였다."며 고마움을 표현했다. 복고 펑크 힙합 트랙인 타이틀곡 'Don't Go'는 사랑의 끝에선 사람들 이야기를 부가킹즈 멤버들의 랩과 바비킴 특유의 창법이 어우러져 호소력이 짙다.

오는 2월 2일(목) 온오프라인를 통해 4년만에 앨범을 공개하는 부가킹즈는 타이틀곡 'Don't Go'로 본격적인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