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6.03.07 18:17

르노캐피탈, SM6 출시기념 Value BOX 할부 이용 시 '신차교환보장 프로그램' 1년 무료 제공

▲ SM6 (르노캐피탈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르노삼성자동차 전속 캐피탈 사인 알씨아이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 (이하 르노캐피탈)은 SM6 출시 기념으로 3월 중 SM6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Value BOX 할부 이용 시 36개월 기준 4.9% 특별 금리 혜택 및 신차교환보장 프로그램을 1년 동안 무료로 제공한다.

Value BOX는 르노캐피탈 할부 상품으로 구매하는 경우에 제공되는 금융서비스로서 보증연장서비스, 운전자보험, 그리고 신차교환보장프로그램이 포함된 패키지 서비스이다.

보증연장서비스는 자동차 보증수리서비스를 5년 10만 Km로 연장하고, 고객의 선택에 따라 최대 7년 14만 Km까지 보증수리 기간을 연장하는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전문 차량관리 프로그램이며, 신차교환보장프로그램은 신차 구입 후 일정 기간 내에 차량 운행 중 타인에 의한 차대차 사고(타인과실 50%이상)를 당하고, 그 사고로 인하여 차량 구입 가격의 30% 이상 손해 발생하였을 경우, 동종의 신차로 교환해주는 프로그램이다.

또한 르노캐피탈은 고객이 SM6를 이용할 때 처음부터 끝까지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Easy Pack 리스 상품을 제공한다. 차량 구입 시점부터 선수금 외에 초기 부담 비용이 들지 않고 각종 등록 절차로부터 자유롭다. 또한 르노삼성 공식 정비 서비스인 해피케어 안심관리 서비스 무료 제공과 보험료 50만원 지원의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르노캐피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