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16.03.07 16:03

[HD] ‘슈가맨’ 슈주 규현-위너 송민호, ‘이정재 성대모사’ 대결

▲ 남태현, 강승윤, 송민호, 규현 ⓒJTBC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SM 소속 슈퍼주니어의 멤버 규현과 YG 소속 위너의 멤버 강승윤, 송민호, 남태현이 기획사의 자존심을 건 대결을 펼친다. 
 
8일(화) 방송될 JTBC 예능 프로그램 ‘투유프로젝트-슈가맨’(이하 ‘슈가맨’)에 슈퍼주니어의 멤버 규현과 위너의 멤버 강승윤, 송민호, 남태현이 역주행송 대결을 펼칠 ‘쇼맨’으로 출연한다. 

▲ 위너 강승윤, 남태현, 송민호 ⓒJTBC

위너의 등장에 흥분을 감추지 못한 산다라박은 “내 동생들, 내 새끼들이 나와 기쁘다”며 YG 라인의 후배를 응원했다. 선배의 응원을 받으며 기세등등하게 등장한 위너와는 달리 얌전하게 등장한 규현은 “제가 자숙 중이다”라며 조심스러운 모습을 보여 상반되는 분위기를 연출해 웃음을 자아냈다. 
 
녹화 중에 예능 베테랑인 규현은 아직 방송에 익숙지 않은 위너에게 예능 상담을 요청받았다. 위너는 개인기가 쉽게 안 나온다며 직접 보여 달라고 요청하자, 유재석은 성시경 모창을 제안했다. 규현은 “내 팬은 싫어하고 성시경 팬도 무시하는 개인기”라고 운을 뗀 후 조심스레 선곡을 부탁하자 유재석은 망설임 없이 ‘거리에서’를 불러달라고 제안했고, 규현은 “히트곡만 좋아하는 건 여전하시다”고 덧붙이며 성시경 모창을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 슈퍼주니어 규현 ⓒJTBC

또한 이를 본 위너의 송민호가 자신감을 얻어 ‘암살’의 이정재 성대모사를 선보이자, 이에 질세라 규현은 ‘신세계’의 이정재 성대모사로 받아쳐 예능 고수다운 면모를 보였다. 유재석은 시종일관 이어지는 규현의 활약에 “자숙 중인데 성대모사 해도 되냐”, “이럴 거면 대기실에 와서 자숙 중이니 노래만 하고 가겠다고 왜 얘기 했냐”고 덧붙여 좌중을 폭소케 했다. 
 
예능 대결에 이어 역주행송 대결까지, 슈퍼주니어 규현과 위너의 활약은 오는 3월 8일(화)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는 ‘투유프로젝트-슈가맨’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