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6.03.07 10:38

[HD+] 이하늬, 식이섬유 음료 '광고 모델' 발탁

▲ 이하늬 ⓒ미에로화이바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SBS 수목드라마 ‘돌아와요 아저씨’에서 송이연 역으로 출연 중인 배우 이하늬가 식이섬유 음료 미에로화이바의 2016년 광고 모델로 선정됐다.

현대약품은 배우 이하늬를 식이섬유 음료 미에로화이바의 2016년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고 7일 밝혔다. 일명 ‘미에로걸’이라고도 불리는 미에로화이바 광고 모델은 최수지, 김혜수, 이소라, 신민아 등 당시 인기 스타들이 거쳐갔다.

▲ 이하늬 ⓒ미에로화이바

현대약품 측은 “이하늬 씨는 과거 미스코리아 시절부터 탄탄하고 건강한 몸매로 주목 받았으며, 많은 여성들의 대표 워너비 스타로 꼽힌다”며, “이러한 이하늬 씨의 건강하고 밝은 이미지가 미에로화이바의 주요 소비자인 여성들에게 공감과 호감을 얻기에 적합하다고 생각해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고 발탁 배경을 설명했다.

현재 이하늬는 미에로화이바의 지면 광고 촬영을 완료했으며, 3월 중으로 TV 광고 촬영도 진행해 2016년 미에로걸로써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지면 광고 촬영장에서 이하늬는 바쁜 드라마 촬영으로 피곤한 상태에서도 시종일관 즐거운 표정으로 촬영에 임해 주위를 훈훈하게 했다는 후문이다.

▲ 이하늬 ⓒ미에로화이바

한편, 이하늬는 최근 개봉한 영화 ‘로봇, 소리’에 이어 SBS 드라마 ‘돌아와요 아저씨’에서 송이연 역으로 출연하면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