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음악
  • 입력 2016.03.07 10:05

B.A.P, 日 첫 번째 정규 타이틀 곡 ‘KINGDOM’ 뮤비 공개

▲ B.A.P ⓒTS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B.A.P의 첫 번째 日 정규앨범 ‘Best. Absolute. Perfect’의 타이틀곡 ‘KINGDOM(킹덤)’ MV가 공개됐다.

타이틀 곡 ‘KINGDOM’은 B.A.P의 강렬한 보컬과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십분 살린 노래로, 뮤직비디오에도 멤버들의 강하고 남자다운 매력을 엿볼 수 있다.

B.A.P만의 ‘KINGDOM’을 위해 적과 맞서는 스토리 곳곳에 녹아 든 칼군무가 백미다. 또한, ‘KINGDOM’은 소속사 선배인 언터쳐블 슬리피가 직접 작사에 참여하며 여섯 남자와의 끈끈한 우정을 보여줬다.

B.A.P의 첫 일본 정규앨범 ‘Best. Absolute. Perfect’에는 타이틀 곡 ‘KINGDOM’과 신곡 ‘NEW WORLD’, ‘BACK IN TIME’을 포함 총 13곡이 수록된다. 앨범은 총 3가지 버전으로 출시되며 오는 3월 30일 정식 발매 예정이다. 앞서 B.A.P는 일본에서 발매한 싱글앨범 ‘WARRIOR(워리어)’, ’ONE SHOT(원 샷)’, ‘NO MERCY’, ‘EXCUSE ME’ 모두를 오리콘 차트 상위권에 랭크 시킨바 있기 때문에 더욱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현재 B.A.P는 한국에서 다섯 번째 미니앨범 ‘CARNIVAL’을 발표하고 타이틀 곡 ‘Feel So Good’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들은 지난 2월 20일과 21일 양일간 개최된 서울 단독콘서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하고, 오는 4월부터 공식적인 월드투어 ‘B.A.P LIVE ON EARTH 2016 WORLD TOUR’에 돌입해 전세계 16개 국을 방문할 계획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